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코로나 - 하루 28명 확진

뉴스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코로나 - 하루 28명 확진

M 라오지기 0 254 0 0

라오스는 라오스 새해 연휴 기간에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28 건의 새로운 코로나 19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및 통제를위한 국가 태스크 포스 는 오늘 656 명을 테스트 한 후 28 건의 새로운 사례를 확인 했다고 발표 했습니다.


비엔티안 수도에서 26 건이 기록되었고 짬빠삭에서 2 건이 추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사건의 대부분은 새해를 맞이하면서 태국에서 불법 입국자 들을 만난 수도 출신의 25 세 여학생인 케이스 59의 추적으로 부터 발견되었습니다 .


이 중 3 건은 Case 59가 방문한 마사지샵, Diamond Karaoke Bar에서 2 건, Marina Nightclub에서 3 건, Funny 89 Restaurant과 인근 국수 가게에서 2 건, 8118 Karaoke Bar에서 1 건을 추적했습니다.


Phontong Garage의 파티와 Phonthan, Nongtha Tai, Sikhai, Nongphanya 및 Saphanthong Tai 마을에서 열린 파티를 포함하여 15 건의 사례가 추적되었습니다.


수도의 다른 여러 마을에 걸쳐 있습니다.


당국은 4 월 13 일 전국의 펍, 나이트 클럽, 가라오케 바를 포함한 모든 엔터테인먼트 장소의 임시 폐쇄를 명령 했지만 감염된 사람들은 폐쇄 명령 이전에 이미 그러한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태스크 포스는 수도에서 운영되는 검사소를 시사따낙 지구 실내 스포츠 센터, 짠타부리 짜오아누옹 스타디움, 시카따봉 호치민 고등학교, 짠타부리 라오-베트남 고등학교 등 4 개 장소로 늘리기 위해 공공 건물 사용을 요청했다고 발표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