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최고의 감염자 수 65명 - 2021년 4월 21일

뉴스

하루 최고의 감염자 수 65명 - 2021년 4월 21일

M 라오지기 0 254 0 0

Laos Reports Record Number of Covid-19 Cases - Laotian Times


라오스는 1,292 명이 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65 건의 새로운 Covid-19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및 통제를위한 국가 태스크 포스 는 오늘 국가가 총 65 건의 새로운 사례를 확인 했다고 발표 했습니다.


보건부의 NCLE (National Center for Laboratory and Epidemiology) 소장인 Phonepadith Xangsayarath 박사는 사례가 전국적으로 95 명에서 159 명으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비엔티안 캐피탈은 60명,  버깨오 주에 2 건, 짬빠삭 주에 2 건, 비엔티안 주에 1 건으로 합계 65건이 발생했습니다.


Bokeo, Vang Vieng 및 Luang Prabang에서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감염된 사람들이 라오스 새해 연휴 기간 동안 여행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어제 불법적으로 라오스에 입국한 19 명은 KM27에 검역소에 배치됐습니다.


Phonepadith 박사는 검사를받은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결과를 받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집에 머물고 14 일 동안자가 격리를하도록 촉구하며 내일부터는 오전 9 시부 터 오후 12 시까 지 검사를 실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houthon Muongpak 보건부 차관은 라오스에서 퍼지는 균주는 영국의 Covid-19 균주이며 매우 위험하고 전염성이 강하다고 반복했습니다.


차관은 정부가 확산에 대한 인식을 계속해서 전파하고, 주민들이 손을 씻고,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 거리를 두도록해야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사람들이 모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전국의 직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수도에서 도로 교통량이 줄어들지 않았음을 관찰한 차관은 사람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집에 머물러 있고 위험에 처하거나 노출되었을 수있는 사람들은자가 격리를해야한다고 촉구했습니다.


Phouthon 차관은 엔터테인먼트 장소와 스포츠 센터가 폐쇄 된 상태로 유지되도록하는 노력을 배가 할 것을 당국에 촉구했습니다.


태스크 포스는 오늘부터 매일 오후 2시에 발표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7 개 주가 폐쇄되었으며 향후 며칠 동안 더 많은 주가 뒤따를 것으로 예상되며 Savannakhet 및 Luang Prabang에 엄격한 통금 시간이 발표되었습니다.



0 Comments